[근무시간 최고, 연봉 최고]
고속터미널역 피부관리사 충원

서울원피부과는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3호선 교대역, 9호선 사평역을 통하여도 출퇴근 가능 합니다.


현재 원장님 2명, 총괄 1명을 제외한 직원분들 총 12명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피부 7명, 간호 3명, 코디 2명 구성으로 멀티 업무는 아니며, 대부분의 직원들이 장기 근속자 입니다. 

본래의 직원분들과 함께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성품 좋으신 분으로 충원하고 있습니다. 

텃세 없는 좋은 직원들, 원장님들과 함께 오래 안정적으로 다니실 분 많은 지원 바랍니다.  

면접 노쇼, 출근 당일 노쇼, 초단기 근무 경력 많으신 분 사양합니다.  

 
* 근무 시간 

1. 월,화,수,목: 10:00 ~ 19:00  (점심 1시간 휴식)  

2. 금: 10:00 ~ 20:00  (점심 1시간 휴식)  

3. 토: 9:30 ~ 15:30  (점심시간 없이 진료, 돌아가며 식사)  

4. 일/공휴일 휴무, 주 5일제 

5. 근로기준법에 따른 연차 적용 (1년 미만 11일, 1년 이상 15일~) 

 

■ 복리후생 

→ 수습 기간 급여 100% 지급

→ 4대보험, 퇴직금

→ 오버타임수당 (수습 동일)

→ 주 5일 (수습 동일) 

→ 휴일 및 연차

→ 본인 및 지인 미용 시술 할인

→ 명절 상여금 

→ 생일 축하금 및 시술 1회권 선물 

→ 장기근속자 보너스 (3년차 30만원, 5년차 100만원) 

→ 점심식사 및 야간 진료일 간식비 한도 내 전액 지원

→ 그 외 간식거리(과자,젤리,음료 등)은 원장님이 쏜다! 탕비실에 늘 준비되어 있습니다. 

 

■ 원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서울원 피부과 백승환, 염꽃보라 원장입니다.

병원 이름인 서울원 피부과는 ONE 라는 말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한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최고의 시술을 드린다는 의미에서 이런 이름을 지었습니다.

 

공장형 피부과가 아니라 적게 환자를 보더라도 최선의 서비스와 치료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당 예약 환자 수를 조절하여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직원들이 하루에 담당하는 환자 수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관리 하고 있는 환자가 누군지 파악할 수 있고, 어떻게 피부 상태의 경과가 좋아질 수 있는지 경험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장과 직원의 관계는 수직적이고,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저희 병원은 서로 존중하며, 함께 일하는 관계로 서로를 대합니다. 오랫동안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위하여, 최근에는 야간진료시간을 1시간 단축하여 직원 복지 향상을 이루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병원이라고 하여, 보험진료만 많이 보고, 내가 배우고 싶은 미용 환자의 관리, 시술 등에 대하여 배우지 못할까 두려워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본원의 진료 분야는 레이저/보톡스/ 필러/울쎄라/써마지/인모드 등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며, 수술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 대표원장이 직접 작성하고 있는 “닥터샤샤샤” 라는 블로그를 통하여 실제로 대부분 항노화 미용 시술 환자만이 내원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서울원피부과” 직원으로서 가장 중요한 점은 친절함, 성실성 입니다. 추가적으로 광고가 너무 많아서, 무엇이 진짜 환자를 위한 시술인지, 가장 효과 좋은 피부과 시술이 무엇인지 공부하고 싶고, 배우고 싶으신 분들을 적극 환영합니다. 존중받는 직장에서 함께 하실 친절하고 성실한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