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다이어트청담

다이어트 매니저 (다이어트 상담, 고객응대)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다이어트 매니저 

주요업무

1. 센터운영

 - 오픈 및 마감관리 (센터정비 , 기기셋팅, 미화 등)

 - 고객 예약현황 확인 및 내원 콜 관리

 - 센터 소모품관리 (재고 및 발주)


2. 고객 응대 및 상담 지원

 - 내원 고객 응대 및 진단안내

 - 상담안내

 - 지점 내 서비스 관련 업무 전반

 - 기기관리

 - VOC관리


자격요건

 - 고객 응대 경험 및 서비스 직군 업무 경험 보유자

 - 책임감 있고 장기근무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센터 내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우대사항

 - 다이어트센터 / 병원 / 피트니스 / 뷰티센터 등 유사업종 근무경험자

 - 마감관리 / 고객관리 유경험자  


근무시간

 - 평일 오후조 15:00~22:00 (7시간 근무 / 30분 휴게)

 - 주말 근무조 9:00~16:00 (7시간 근무 / 30분 휴게) 


전형절차

- 고용형태 : 정규직 (3개월 수습)

- 서류전형 > 직무면접 > 컬처핏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상기 채용전형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력서에 허위사실이 기재되어 있을 경우 입사후에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