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응대 및 상담 (내원 고객 안내 및 시술 설명)
ㆍ예약 접수 및 스케줄 관리
ㆍ수납 및 간단한 매출 정산
ㆍSNS, 전화, 메신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
ㆍ고객 관리 및 만족도 향상 활동
자격요건
ㆍ학력 및 경력 무관
ㆍ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밝은 태도를 갖춘 분
ㆍ책임감 있게 맡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
ㆍ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분
우대사항
ㆍ외국어 가능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예: 피부미용, 병원코디네이터 등)
ㆍ관련 전공자 또는 유관 업무 경험자 (인턴·알바 포함)
ㆍ고객 응대 및 매장 관리 경험자
ㆍ병의원, 에스테틱, 웰니스 산업에 관심 많은 분
ㆍ 본 채용은 능력 중심 평가를 기반으로 하며, 근무 기간 중 성과에 따라 승진 상담 및 성장 기회가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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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미크만의 특별 혜택ㆍ칭찬사원 포상: 매달 팀별로 선정, 100만원 상당 시술권 지급 ㆍ만근 포상: 한 달 만근 시 정규연차 1개 + 반차 1개 지급 (익월 사용 가능) ㆍ명절 상여금: 명절마다 10만원 지급 ㆍ직원 시술 할인: VIP시술 70%, 제모시술 30% 할인 ㆍ화장품 판매 인센티브: 사내 화장품 판매 시 별도 인센티브 지급 ㆍ생일 축하: 케이크+3만원 상당 기프트 카드 ㆍ승진 축하: 케이크+팀 회식비 지원
ㆍ펀치기계 무제한 이용: 총괄실장님과 함께라면 언제든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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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복지 ㆍ4대 보험, 퇴직금, 연장수당, 법정 연차 보장 ㆍ유니폼 지급 ㆍ직원 전용 휴게공간 ㆍ간식 & 커피 무제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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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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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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