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외국인 고객 응대 및 전문 상담 ㆍ시술 및 프로그램 안내,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안 ㆍ고객 예약 접수 및 시술 스케줄 관리 ㆍ결제 및 수납 관리, 일일 매출 마감 정산 ㆍ고객 만족도 관리 및 클레임 대응 ㆍSNS, 전화, 메신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ㆍ원장 및 타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자격요건
ㆍ관련 경력 1년 이상 (상담/프런트/병의원 고객 응대 등) ㆍ뛰어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ㆍ상담 및 고객 관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책임감 있고 조직 내 리더십이 뛰어난 분 ㆍ깔끔한 이미지와 단정한 용모 ㆍ인센티브 별도 지급
우대사항
ㆍ병의원, 에스테틱, 웰니스 산업 유경험자 ㆍ병원코디네이터, 피부미용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통자 ㆍ상담실장 또는 매니저급 직책 경험자 ㆍ고객 만족,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 사고 능력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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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미크만의 특별 혜택ㆍ칭찬사원 포상: 매달 팀별로 선정, 100만원 상당 시술권 지급 ㆍ만근 포상: 한 달 만근 시 정규연차 1개 + 반차 1개 지급 (익월 사용 가능) ㆍ명절 상여금: 명절마다 10만원 지급 ㆍ직원 시술 할인: VIP시술 70%, 제모시술 30% 할인 ㆍ화장품 판매 인센티브: 사내 화장품 판매 시 별도 인센티브 지급 ㆍ생일 축하: 케이크+3만원 상당 기프트 카드 ㆍ승진 축하: 케이크+팀 회식비 지원
ㆍ펀치기계 무제한 이용: 총괄실장님과 함께라면 언제든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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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복지 ㆍ4대 보험, 퇴직금, 연장수당, 법정 연차 보장 ㆍ유니폼 지급 ㆍ직원 전용 휴게공간 ㆍ간식 & 커피 무제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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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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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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