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온오프 운영 상품 카테고리별 사전 광고 심의_화장품 등 - 온오프 상품, 제작 광고 콘텐츠가 법률(예:상품별 광고법,표시광고 공정화법 등) 및 내부 지침에 부합하는지 검토 - 블랙키워드 활용한 허위/과장/비윤리적 표현 검토 ㆍ법규 및 이슈 모니터링 관리 - 운영 상품 법령/이슈 모니터링, 모니터링 기준 제개정 관리, 이슈 발생 시 신속 전파&후속 조치 ㆍ광고 사후 모니터링 및 구성원 관리 - 부적합 광고 콘텐츠 모니터링 및 시정 조치 - 모니터링 구성원 근태 관리, 실적 관리, 교육 등 ㆍ광고심의 정책 및 기준, 프로세스, 시스템 개선
자격요건
[Education] ㆍ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Experience] ㆍ화장품 상품 광고 심의 경험 2년~7년이내 [Skill/Knowledge] ㆍ화장품, 식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의약외품, 전기용품, 생활화학제품, 잡화(공산품) 등 표시 광고 심의 역량 ㆍ내부/외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Others] ㆍ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Skill & Experience] ㆍ화장품, 식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의약외품, 전기용품, 생활화학제품, 잡화(공산품) 등 광고 심의 기관 경험 우대 ㆍMS-Office 중급 이상 사용자(워드 필수) 우대 [Character & Personality] ㆍ팀 구성원과 협업부서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하는 분 ㆍ꼼꼼하고 차분하며 협업과제에 대해 논리적, 이타적으로 임하며 최고를 추구하는 분 ㆍ업무 개선에 대해 능동적이고 도전적으로 즐기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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