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매장/PB VOC 전반의 운영, 유관부서 협업 통한 고객 대응 가이드(SOP)수립 ㆍ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슈발굴, 개선과제 도출 및 개선 ㆍ모니터링, 정기리포트 작성 및 주요 이슈관리 통한 선제적 대응안 마련 ㆍ매장 현장 및 본사 유관부서 협업을 통합 고객 불만 해결 및 개선 ㆍ매장 VOC 대응 시스템 개선
자격요건
ㆍ리테일/유통/서비스 업종 매장 운영 또는 고객센터 VOC 관리 경험 ㆍ엑셀, Word, PPT등문서작업을능숙하게활용하시는분 ㆍ적극적으로 이슈를 분석, 개선기획 및 실행경험이 있으신 분 ㆍVOC 데이터 수집,분류,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경험 ㆍVOC 지표 기반 운영 성과 관리 및 보고 경험
우대사항
ㆍ오프라인 매장 VOC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ㆍ고객센터 도급사 관리 및 운영현황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SQL등 데이터 분석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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