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올리브영(주)

매장/PB VOC 운영 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만족 

담당업무

ㆍ매장/PB VOC 전반의 운영, 유관부서 협업 통한 고객 대응 가이드(SOP)수립

ㆍ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슈발굴, 개선과제 도출 및 개선

ㆍ모니터링, 정기리포트 작성 및 주요 이슈관리 통한 선제적 대응안 마련

ㆍ매장 현장 및 본사 유관부서 협업을 통합 고객 불만 해결 및 개선

ㆍ매장 VOC 대응 시스템 개선


자격요건

ㆍ리테일/유통/서비스 업종 매장 운영 또는 고객센터 VOC 관리 경험

ㆍ엑셀, Word, PPT등문서작업을능숙하게활용하시는분

ㆍ적극적으로 이슈를 분석, 개선기획 및 실행경험이 있으신 분

ㆍVOC 데이터 수집,분류,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경험

ㆍVOC 지표 기반 운영 성과 관리 및 보고 경험


우대사항

ㆍ오프라인 매장 VOC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ㆍ고객센터 도급사 관리 및 운영현황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SQL등 데이터 분석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5. 09. 29 ~ 채용시까지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