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린의원] 피부관리사 선생님 채용 안녕하세요 강남구청역 3번 출구 인근 새롭게 개원한 솔린의원입니다. 개원 초기부터 저희와 함께 해 주실 분을 모십니다. 솔린의원은 단순히 정해진 업무만 수행하는 병원이 아니라 구성원과 병원이 함께 성장하며 만들어가는 공간을 지향합니다. 새로운 병원인 만큼 기존의 방식에만 머무르지 않고, 운영 /시스템 / 조직 문화 전에 있어 의견 수용에 적극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병원의 비전과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고 발전 할 수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맛있는 중식 및 커피 / 간식 당연히 제공해 드리며, 좋은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