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글로벌 GTM 전략 수립
ㆍ시장/경쟁사 분석 - 시장 진입위한 데이터 분석 : 국가별 확산 시점, 주요 뷰티 채널 현황, 시장 크기 및 Cat. MS 파악 : 현지 확산 전략 수립(상품, 채널, 마케팅, 타겟고객) - 경쟁사/선도사 분석통한 인사이트 도출 : 타겟 시장에서의 경쟁사/선도사 정의 및 실적데이터 수집 : B/M 포인트 발굴 및 적용방안 도출 ㆍ국가별 운영 정책 수립(채널/가격) - 브랜드/채널별 영업X마케팅 연계 GTM 캘린더 협의체 운영 - 가격 정책 수립(국가별 index 기반 MSRP 수립, 프로모션 밸류 세팅) - 리테일 분석을 위한 데이터 셋 구축 ㆍ성과관리 - 전략 실행 강화위한 영업x마케팅 활동 별 성과지표 수립 및 관리
자격요건
ㆍ총 경력 5년 이상 ㆍ화장품 브랜드사 유럽 글로벌 영업/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 보유 ㆍ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사항
ㆍ화장품 브랜드사 글로벌 영업, 전략 수립 경험 보유
ㆍ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