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무소개
ㆍ올리브영 내/외부 고객의 증정 프로모션 서비스 이용 및 관리를 위한 정책 기획·수립 ㆍ증정 프로모션 서비스 제공 위한 시스템(플랫폼) 고도화 ㆍ증정, 1+1, 2+1 과 같은 형태의 고객 오퍼 유형 신규 개발 및 사용성·성과 관리 ㆍ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동일한 증정 프로모션 경험 제공 위한 장기 전략 기획·수립
지원자격
ㆍExperience - IT B2C 비즈니스에서 서비스 기획 및 운영, PM, PO 경력 5년 이상 운영해보신 분 - 요구사항 구체화부터 Release 이후까지 전체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보유한 분 - Back-end 전체 프로세스 / 서비스 기획 설계 경험을 가지신 분 - 다양한 협업 부서와 사용자/기술/사업 측면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유형 상품과 증정품에 대한 이해와 증정 프로모션 기획·운영 경험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ㆍ온라인 커머스, 기술 플랫폼 프로덕트 매니징 경험을 보유한 분
ㆍ할인 시스템, 가격 전략 등 할인 관련 시스템을 기획하거나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ㆍ내부직원을 위한 플랫폼 개선을 경험해본 적이 있는 분 ㆍAgile 업무 방식과 Confluence, wiki, JIRA 와 같은 협업 도구 사용 경험, 이해도가 높은 분 ㆍ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경험 우대 ㆍ데이터 활용을 통한 문제 도출 및 서비스 전략 수립에 능숙한 분 (SQL 활용 가능자) ㆍ코스메틱 혹은 유사 카테고리 이커머스 PO 경험을 보유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