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올리브영(주)

SCM 물류센터 운영 담당자 (안성 근무)

포지션 및 자격요건

SCM 물류센터 운영
 

직무소개

ㆍ올리브영 안성센터 물류운영 기획 / 관리

    - 물류센터 운영계획 및 KPI 관리체계 수립 (3PL社 관리)

    - 센터 입 / 출고 및 재고관리 (B2B / B2C / 수출)

    - 안전, 보건, 환경기준 준수 및 리스크 관리

    - 중장기 사업 확장에 대비, 물류설비 도입 검토 및 시행

    - 내/외부 고객 및 유관부서 소통

ㆍ센터 운영 고도화

    - 주요 관리지표 설정 및 관리

    - WMS 고도화 개선 과제 발굴

    - PI과제 도출 및 수행을 통한 비용효율화 전략 수립 및 실행

    - 신규 프로젝트 및 물류프로세스 개선 주도

    - 거점 내 무역기능 강화 (직수출 / Consol / 간접수출) 및 유통가공기능 확보


지원자격

ㆍ소비재 수출입 물류운영 경험자

ㆍ전자상거래, 풀필먼트 운영경험

ㆍ리더십과 조직관리, 문제 해결 능력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ㆍ다양한 유통가공 관리 경험 우대

ㆍ신규 물류Site 구축 및 프로세스 Set-up 경험자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5. 07. 16 ~ 채용시까지(상시채용)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