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iko] 잘 파는 팀과 함께할,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BM 잘파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BM새벽네시에는 ‘잘파는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글로벌에서 잘하는 브랜드면 TikCle(새벽네시의 b2b 서비스)을 찾아오죠. 북미 아마존 Top 100 하고 있는 브랜드 중 1/4이 새벽네시를 통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잠시 나왔다가 빛을 보지 못하고 사라지는 좋은 제품이 얼마나 많은가요. 같은 제품인데도 잘파는 역량과 만났을때 이전에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수준으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게 된 수많은 사례를 보면서(ex 구다이글로벌의 스킨천사 인수, APR의 뷰티디바이스 인수) 여러분(!)이 만들 제품이 얼마 지나지 않아 타임스퀘어에 걸리는 상상을 합니다. Sooniko는 첫 테스트성 sku의 글로벌 런칭 경험을 통해 (1) 글로벌 최소 10개국에 동시 런칭 가능한 환경과 (2) 더 중요한 (여러차례의 실행 iteration을 거친) 마케팅 전략과 실행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런 팀입니다.
인생을 바꿀 3번의 기회누구에게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3번 정도 찾아온다고들 하는데, “지금의 새벽네시”가 그중 하나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이 시점이 아니면 새벽네시로서도 오퍼드리기 어려운 기회라고 생각할 만큼 “이 타이밍이기 때문에”만 할 수 있는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