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ㆍ 올리브영 인스토어, OOH/DOOH 광고 상품/패키지 개발, 사업성 분석 및 수익 모델 설계, 활용 가이드 제공 ㆍ프로그래매틱 DOOH 솔루션사와 신규 오프라인 미디어 도입/매체 연동 ㆍ프로그래매틱 DOOH 솔루션 내재화 위한 비즈니스 요건을 정의하고, 기능 구현을 위한 서비스 기획자, 개발자와 협업 ㆍ오프라인 광고 노출 → 방문 → 구매 전환 성과 분석을 통한 데이터 기반 최적화 및 성과 리포트 제공 ㆍ기존 오프라인 미디어 고도화를 위한, 브랜드 광고주 니즈 분석 및 플랫폼, 유관부서와 함께 해결
자격요건
ㆍOOH광고/애드테크 솔루션사/퍼포먼스 마케팅 관련 실무 경험 3년 이상 ㆍ광고 플랫폼 또는 B2B 서비스에서 요구사항 정의·기획 경험 보유 ㆍ데이터 기반 광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능력 ㆍ광고주 요구사항을 플랫폼 기능으로 설계하고 전달할 수 있는 기획/조율 능력
우대사항
ㆍ국내외 종합 광고대행사, 매체사, 애드테크·DSP·SSP 관련 경력 보유자 ㆍ보고서/리포트 작성 능력 우수 ㆍ글로벌 시장 조사·해외 협업 경험 및 영어 가능자 ㆍ자기주도적 업무 수행 및 문제 해결 능력
|